뱃살 빼는 법 유산소 운동 식습관 조절해도 빠지지 않는 이유

뱃살 빼는 법 유산소 운동 식습관 조절해도 빠지지 않는 이유

반응형

그동안 뱃살 다이어트하고자 많은 노력을 해 보았습니다.

 

대부분 유산소 운동인 달리기, 수영, 빠르게 걷기, 줄넘기, 등산 등이 도움이 되며...

 

더불어 복근 운동과 단백질 위주의 식습관이 실천이 돼야 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꾸준한 운동과 식습관을 조절하고 있다고 해도 뱃살이 전혀 빠지지 않더군요.

 

 

그도 그럴 것이 8개월간 운동을 전혀 하지 않은 경우에는 내장 지방이 8.6%가 증가하는 반면

 

하루에 17.6km씩 8개월을 조깅해도 내장 지방에는 변화가 없기 때문인데요.

 

이는 이미 지방이 하나의 세포로 만들어져 버렸기 때문에 지방 세포 자체를 없애기가 그만큼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얼마 전 매체에서 뱃살 빼는 법으로 레몬밤이 소개되었지요.

 

레몬밤은 이미 형성된 지방 세포에 영양분이 공급되지 않도록 억제하는 역할을 하며 먹은 음식이 지방으로 바뀌는 것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실제로 아는 분이 뱃살이 매우 심하셨는데 레몬밤을 드시고 눈에 띄게 배가 홀쭉 들어가셨더군요.

 

그분은 예전부터 흡연, 음주를 즐겨하셔서 내장지방이 많은 상태였고 당뇨에 대장암 2기 수술을 하시면서 활동이 저하되어 더욱 살이 불어난 상태셨습니다.

 

눈으로 뱃살이 빠진 게 확인되니 뱃살 많아 고민인 저도 레몬밤을 주문했는데요.

 

그 은 15000원으로 레몬밤 한 달분을 구입해서 드시는데 저는 홈쇼핑에서 주문했는데 가격이 매우 비싸네요 ㅠㅠ

 

※ 업체에서 지원받고 작성하는 후기 아닙니다. 제 돈 주고 구입했어요.

 

 

 

레몬밤도 제조사마다 복용법이 다릅니다.

 

하루에 1정 먹어야 하는 곳도 있고 2정을 한번 먹는 곳도 있습니다.

 

보통 하루에 1정 30알 들어있는 게 15000원이고요.

 

제가 구입한 것은 한 박스에 30알인데 2정씩 먹는 거라 15일분입니다.

 

한 박스에 2박스씩 들어있고 6박스인 6개월분 주문했어요.

 

 

 

또 제조사마다 레몬밤에 들어가는 성분이 다릅니다.

 

제가 홈쇼핑에서 구입한 레몬밤에는 유럽 스위산 500% 농축 추출물인 멜리사(이 안에 로즈 마리산인 지방을 굶겨죽이는 성분이 들어있죠), 상엽, 인진쑥이 들어갔는데요.

 

인터넷에서 저가로 파는 레몬밤에는 어떤 성분이 들어갔는지 잘 모르겠네요.

 

무튼 살 빼고자 하신다면 유산소 운동, 식습관 조절과 함께 물, 토마토 많이 섭취하시고 식약청에서 내장지방 감소 확인에 인증받은 레몬밤도 함께 드셔서 꼭 뱃살 빼는 데 성공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