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성 생일선물 ost시계 6개 받았어요^^

20대 여성 생일선물 ost시계 6개 받았어요^^

반응형

20대 여성 생일선물 ost시계 6개 받았어요^^

 

몇일 전 생일이였는데요.

 

남자친구가 제가 ost시계를 좋아하니

 

 꽃다발과 ost 시계 6개를 사서 선물로 주었네요.

 

그런데 한번에 1개도 아니고 6개 시계를 선물 받으니...

 

 먼가 특별하다는 느낌이 들어 기분이 매우 좋은거 있죠.

 

 

 

 

시계가 저렴하니 6개를 살 수 있었던 듯 싶네요 ㅎㅎ

 

정말 가격대비 디자인과 퀄리티가 싸구려 느낌 나지 않고 예쁜 시계는 ost밖에 없는듯 싶어요.

 

 

그럼 하나하나 꺼내서 보여드릴게요^^

 

 

 

나름 되게 신경써서 고른 남자친구 마음이 느껴졌어요.

 

캐주얼에 착용할 시계, 클래식 느낌, 깔끔한 디자인 고루고루 산걸 보니 말이죠.

 

 

 

 

가장 먼저 클래식한 요 갈색 줄 시계는요.

 

줄을 빨간색으로 바꿔 착용 할 수 있더라고요.

 

 

 

착용샷은 이렇고요.

 

 

 

 

요 시계는 줄이 길어서 매장가서 줄 줄여야 해요.

 

요렇게 줄 줄여야 하는 시계는 번거로우니 그냥 가죽으로 사 주었으면 좋으련만 ㅎㅎ;;

 

 

 

 

요건 산뜻한 민트 줄 시계고요.

 

 

 

 

화이트 줄 무늬 시계 1나.

 

 

 

 

그리고 정장에 착용하면 깔끔할 듯 싶은 화이트 시계 2.

 

 

 

요건 캐주얼 차림에 착용할 전자시계^^

 

그럼 20대 여자친구 생일 선물로 고민중이라면 ost시계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