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엄마 생일선물 더후 후 진율향 3종세트 사 드렸더니...

50대 엄마 생일선물 더후 후 진율향 3종세트 사 드렸더니...

반응형

엄마 생일이라 뭐 사드릴까 고민 많이 했는데요.

 

매번 보면 저가 브랜드 화장품만 사용하시고...

 

"엄마 좀 좋은거 써~엄마 나이에는 설화수 많이 쓰잖아!!." 했더니...

 

내 돈 주고는 비싸서 못 사겠더라...(사 달라는 말씀이신가?)라며, 샘플 사용하시는거 보니 맴이 좋지 않더군요.

 

그래서 아는 언니들한테도 물어보고...

 

50대~60대 이신 분들에게도 물어보니 ( 봉사모임에 50,60대 엄마들이 있음)

 

"현금이 가장 좋지~"라고들...ㅎㅎ

 

그래서 현금 말고 화장품 사 드리려고 한다고 하니 더후랑 설화수 수려한 많이들 사용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영애 화장품인 더후 후 진율향 3종세트 사 드렸는데요.

 

엄마한테 사용해보니 어떠냐고...

 

어제 친정집 갔다가 여쭤봤어요.

 

 

 

 

그러니 촉촉하고 너무 좋다고...

 

그런데...

 

 

 

영양크림이 통만 컸지 양이 너무 작다고 ㅋㅋ

 

사 드린지 일주일 좀 지났는데 벌써 다 쓰셨네요 ㅎㅎ

 

에효 돈 많이 벌어야 겠어요 ㅎ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