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여성 생일 선물 울트라브이 크림 받았어요

30대 여성 생일 선물 울트라브이 크림 받았어요

반응형

30대 여성 생일 선물 울트라브이 크림 받았어요


얼마 전 생일이었는데요.


친구가 울트라브이 포커스 인리치드 크림을 선물 해 주었네요.^^


제가 앞전에 친구 만났을 때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고 주름이 생겨서 고민이라


울트라브이 앰플 큰 맘 먹고 샀다고 말했던 걸 생각했었나 봐요...기집애 ㅎㅎ


크림을 사용 해 본 솔직한 후기.




저는 미백, 주름 개선 앰플과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요.


앰플 바르고 나서 요 크림을 함께 발라주니 자고 일어나면 하루가 다르게 피부가 맑아지는 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그냥 리뷰를 쓰니까 무조건 좋다, 라고 쓰는 게 아니예요.





또 향도 은은하니 냄새 강한 걸 싫어하는 제겐 쌔지 않아서 좋구요.


무엇보다 너무 유분기가 많은것도 아니라 번들거리지 않아요.


그리고 발랐을 때 피부 흡수력도 좋고요.




제 피부타입은 지성+건성 복합성 피부타입이라...


너무 유분기가 많으면 금세 여드름이 생겨버리거든요.


예민한 피부 타입인데 흡수력도 좋고 피부도 맑아지니 좋은 선물 받아 기분 좋아요^^


그럼 30대 여성 생일 선물 고민이라면 울트라브이 크림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