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커텐, 커튼 구입 후기 커텐봉 사용하지 않고 테이프 붙은거 샀더니 편하네요

원룸 커텐, 커튼 구입 후기 커텐봉 사용하지 않고 테이프 붙은거 샀더니 편하네요

반응형

원룸 커텐 구입 후기

커텐봉 사용하지 않고 테이프 붙은거 샀더니 편하네요

이번에 원룸으로 이사를 오면서 빛이 너무 많이 들어오고

 

바람도 솔솔 창문에서 들어와 커텐을 알아봤어요~

 

가격은 2만원대로 부담이 없었으면 좋겠고

 

특히나 커텐봉 설치하고 이런거 번거로우니까

 

커텐봉 설치하지 않고도 쉽게 설치 가능한 커텐 알아봤는데요~

 

2만원대 커텐 있어서 구입했고,

 

커텐봉 설치 하지 않고 테이프 붙어 있어서 바로 부착해 주는걸로 샀어요~

반응형

 

색상은 핑크색 계열로 골랐습니다~

 

처음에는 이거 사고나서 너무 편하고 마음에 들어서

 

베이지 색상도 하나 더 주문한 거에요~

 

안에 열어보면 조촐한 커텐 끈도 들어있고....

 

안쪽에는 이렇게 양면테이프 붙어 있어서

 

테이프 위에 표지만 뜯어서 바로 창가에 부착해 주시면 됩니다.

 

이건 커텐 묶을때 쓰는 끈이에요~

 

테이프 위에 종이 뜯어주고~

 

걱정했던게 이게 테이프니 커텐이 슬슬 떨어지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지금 3개월째 사용중인데

 

안 떨어지고 잘 버티고 있네요~

 

핑크색은 주방에 들어가는 쪽에 부착해 주었어요~

 

가로 길이가 커텐이 조금 더 길어서 옆면까지 그냥 부착해 주었어요~

 

끈을 묶었을때는 이런 모습~~~

 

그리고 이건 창문에 부착해 준 베이지 색~

 

상품은 동일한거에요~

 

묶었을때는 요런 모습^^

 

그리고 이건 전체적인 모습이에여~ㅎㅎ

그럼 원룸 커텐 간편한거 찾으신다면

 

테이프 붙어 있는거 사셔서 편리하게 사용하셔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