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직원이 가르쳐 주는 편의점 단백질, 프로틴 음료 처음 드시는 분들에게는 이걸 추천드려요!! 종류 및 가격 총 정리 후기

편의점 직원이 가르쳐 주는 편의점 단백질, 프로틴 음료 처음 드시는 분들에게는 이걸 추천드려요!! 종류 및 가격 총 정리 후기

반응형

편의점 직원이 가르쳐 주는 편의점 단백질, 프로틴 음료 처음 드시는 분들에게는 이걸 추천드려요!! 

종류 및 가격 총 정리 후기 

제가 편의점에서 근무하면서 허리가 아파서 도수치료까지 받고 있는데요.

 

도수치료사가 단백질을 잘 챙겨 먹고 운동을 해서 근육량을 늘려야 근육이 뼈를 잡아줘서 안 아프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는 도수치료사가 추천해 준 단백질 분말 우유에 타 마시는 거 추천해 준 게 있어서 그걸 마시고 있고....(갑자기 이름이 생각이 안 나네요)

 

출근했을 때는 단백질이 들어간 두유부터 프로틴 음료, 닭가슴살 등을 챙겨서 먹고 있는데요.

 

오늘은 편의점 단백질 음료 프로틴 종류 및 가격부터 시작해 제가 가장 추천해 드리는 상품과 비추천해 드리는 상품 말씀드릴게요~

 

반응형

 

1) 랩노쉬 프로틴 마일드 카카오, 마일드라떼, 바나나맛 

 

모두 각각 개당 3,200원입니다.

 

그런데 이 단백질 음료 정말 정말 비추천합니다.ㅠㅠ

저희 매장에 3달 전에 이 단백질 음료가 들어왔어요~

 

2+1 행사를 하길레 제가 종류별로 하나씩 사서 마셔봤는데요~

 

단백질 음료 처음 사서 마셔보기도 하지만....

 

엄청 느끼하고 저 이거 마시고 정말 거짓말 안 하고 일주일 내내 설사를 했네요

 

그러니 프로틴 음료 마셔보고 속에서 안 받고 설사하면 그 제품 절대 드시지 마세요~

 

그럼 어떤 단백질 제품을 먹어야 하나??

 

유당이 안 들어간 제품으로 골라서 드세요~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은 아래 올려놨어요!!

 

2. 오리온)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 

 

바나나맛, 초코맛 

 

둘 다 개당 2,000원입니다.

 

3. 빙그레) 더 단백 20g 개당 2,500원입니다.

 

4. 남양) 테이크핏 단백질 개당 2,500원입니다.

 

5. 하이뮨 액티브 20g 2,900원입니다.

 

저는 하이뮨 단백질 음료 완전 강추합니다.

 

처음 단백질 음료 드시는 분들은 하이뮨으로 입문하세요!!!!

 

6. 이번에는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간편하게 마시는 단백질 팩으로 된 거 개당 2,000인데요~

 

이거 정말 마시기 편해요!!!

 

유당이 제거된 식물성 단백질이라 설사도 안 하고 맛도 고소하니 좋아요~

 

이거는 제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인터넷에서 2만 원 정도면 30개씩 구입할 수 있거든요~

 

박스채 구입해서 먹고 있는 제품이니 처음 단백질 음료 도전하시면 하이뮨 추천드려요~

그럼 처음 단백질 음료 입문할 때는 유당이 안 들어간 하이뮨으로 드시길 바래요!!

 

참고로 저 하이뮨 직원 아닙니다 ㅎㅎ 이미 하이뮨은 유명하잖아요~

 

전 그냥 편의점 직원이고 솔직하게 제가 이것저것 마셔보고 후기를 작성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