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끝 갈라짐 손팩 사용후기

손끝 갈라짐 손팩 사용후기

반응형

엄마가 식당을 하시는데요.

 

주방 이모가 손끝이 심하게 갈라지고 벗겨져...

 

도무지 아파서 반창고를 칭칭 감고

 

그 위에 장갑을 낀 다음 다시 고무장갑을 끼고 일을 하신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병원에 가니 각질 탈락증이라며 손에 열이 많아 건조함이 심하신 분들

 

또 손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서 나타나는 피부질환으로

 

각질이 벗겨져 피부가 건조하니 쩍쩍 갈라져 피도 나고 아프다고 하는데요.

 

약도 함께 발라주면서 보습도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의사분이 말씀하셨다고 하네요.

 

그래서 미용재료상 가게에서 손팩을 구입해 엄마와 한 박스씩 나누셨다고 하셔서

 

제 손도 너무 건조하기때문에 손팩을 사용했더니 와우~보습력 진짜 짱이네요^^

 

 

 

처음 구입했을 때 박스에서 하나 꺼내 보았구요^^

 

 

 

 

비닐에서 팩을 꺼내면 이렇게 장갑과 테이프가 들어있어요^^

 

 

 

 

이렇게 붙어 있는것을 떼어주고요

 

 

 

 

요렇게요^^

 

 

 

 

안에 보면 이렇게 보습력 짱 화장품이 들어있고요.

 

 

 

 

손에 낀 다음 테이프로 떨어지지 않게 밀봉해요.

 

그리고 15분~20분 놔두면 되는데요.

 

 

 

손팩 한 후 촉촉해진 피부상태 느~무 좋네요^^

 

그래서 요즘은 자기 전 손팩을 하고 잠이 들고요.

 

아는 분도 손끝이 갈라진다고 해서 몇장 드렸는데 확실히 보습해주니 좋다고 하시네요.

 

그럼 손끝 갈라짐 약도 잘 바르시고 보습도 잘 해 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