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 받은 거 환불받는 방법

카카오톡 선물 받은 거 환불받는 방법

반응형

카카오톡으로 과자며 커피며 생일 선물이며...

 

이것저것 선물을 받은 것들이 있는데요.

 

매번 받은 선물 유효기간 연장하라는 카톡이

 

지긋지긋하게 날아와서 계속 연장을 해 주다가....

 

 

카카오톡에 확인을 해 보니...

 

받은 선물을 환불해도 선물해 준 상대에게 연락이 따로 가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받았던 선물들 유효기간 날아오면 사용을 안 하니 바로바로 환불 처리를 진행했는데요~

 

환불을 신청하면 90%만 환불 계좌로 입금이 돼요~

 

반응형

 

그럼 받았던 커피 환불 진행한 거 보여드릴게요!!!

 

선물함에서 환불받을 상품을 선택해 하단에 취소/환불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환불하시겠습니까?

 

문구가 뜨는데요.

 

네 확인을 했어요에 클릭해 주세요.

 

그럼 이렇게 90%만 환불된다는 메시지가 나오는데요

 

취소/환불받기 노란색 버튼 눌러주세요.

 

그러면 상품 주문 취소가 완료되었다고 나오는데요~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확인을 누르면 환불 계좌가 나오는데요~

 

변경하고 싶다면 밑에 환불계좌 변경을 눌러주세요~

 

저는 변경하지 않을 거라 노란색 버튼 다음을 눌러줬어요~

 

 

그러면 이렇게 상품이 사용불가라고 확인이 되면서 환불을 마쳤는데요.

 

그럼 환불받은 금액이 언제 입금될까?

 

이렇게 13일에 신청해서 15일에 입금을 받았어요^^

그러면 사용하지 않는 선물들 유효기간 날아오면 

 

모두 다 환불해 버리세요!!!!! ㅎㅎ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