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영수증 다 썼을 때 교체하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편의점 영수증 다 썼을 때 교체하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반응형

편의점 영수증 다 썼을 때 교체하는 방법 

 

편의점 영수증 교체 방법 같이 볼건데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영수증 출력되는 뚜껑을 열어서 안에 다 쓴 심지는 버리고

 

새 용지 넣고 출력될 용지만 밖으로 꺼내 주면 끝인데요~

 

사진 보면서 다시 설명해 드릴게요^^

 

영수증을 다 사용하면

 

 기계에서 삐삐삐삐 소리만 나면서

 

영수증을 교체하라는 소리가 아주 시끄럽게 울려 퍼지는데요.

 

처음에 편의점에서 일할 때는 영수증 교체하는 법을 몰라 

 

엄청 당황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근데 방법을 알고 보면 어려울 게 하나도 없어요~

 

자 영수증을 교체해 볼게요^^

 

반응형

종이가 빼꼼 나와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지금 영수증을 다 사용해서 소리가 울리는 상태인데요~

 

이제는 사진까지 찍어가면서 교체해 줄 만큼 여유가 생겼네요 ㅎㅎ

 

옆에 제 검지손가락으로 보이는 버튼을 아래로 눌러주세요.

 

그리고 안에 보면 사용했던 용지

 

플라스틱 심지만 남아 있는 상태 일건데요.

 

이 플라스틱 심지는 다 사용한 거니 버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영수증 용지를 꺼내주세요~

 

검은 비닐 혹은 파란 비닐에 씌워져 있을거예요~

 

저는 사장님이 어디다 두셨는지 몰라 한참을 찾았네요 ㅠㅠ

 

그리고 용지가 출력이 되어야 하니 

 

이 상태로 출력기에 넣어주세요.

 

그냥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용지 끝 부분을 당겨서

 

출력기 밖으로 꺼내주세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더 잘될 거예요.

 

이렇게요^^

 

그리고 이전 영수증을 바로 출력해 보면

 

이렇게 영수증 교체가 완료된 걸 확인할 수 있답니다.

 

어렵지 않죠???

그럼 당황하지 마시고 영수증 교체 잘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