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볼 필러 맞은 후기 부작용 6개월 경과했어요 유지기간 얼마나 되나

앞볼 필러 맞은 후기 부작용 6개월 경과했어요 유지기간 얼마나 되나

반응형

앞볼 필러 맞은 후기 6개월 경과했어요

 

갑상선 항진증이 생기면서 살이 엄청 빠졌어요.

 

나이가 드는 탓도 있지만...

 

볼이 푹 꺼지니 너무너무 나이가 들어보이고...

 

 얼굴이 이상하게 보여서 엄청 고민하다가 앞볼 필러를 맞았어요ㅜㅜ

 

맞기전에 검색 엄청 해 보고...

 

동안이 된 후기글과 유튜브로 잘한다는 병원 어리석게 내 발로 찾아가서 필러를 맞고 왔는데요.

 

결과는 이랬습니다.

 

 

 

이건 필러 맞기전에 제 얼굴 상태예요.

 

자세히 보여드리자면...

 

 

오른쪽 볼쪽이 푹 꺼지면서 피부가 쭈글쭈글하게 변했어요. ㅜㅜ

 

그리고 낮에 보면요...

 

 

볼이 푹 꺼져서 납작해서 앞볼 필러 맞으러 찾아갔네요.

 

동안의 얼굴을 기대하며 어리석게도...

 

그렇게 주위에서 앞볼필러 맞으면 인위적이란 소리를 들었으면서...

 

아무리 자연스럽게 한데도 말이죠.

 

그리고 필러를 맞은후....ㅜㅜ

 

▼▼▼▼▼

 

 

후덕한 아줌마 인상이 되어버렸어요 ㅠㅠ

 

개구리도 아니고...

 

반응형

 

오히려 나이가 더 들어보이고 광대가 엄청 커져서 얼굴이 완전 커졌어요....

 

심지어 좌 우 짝짝이로 넣어놔서 녹이는 주사 맞을까 고민 엄청 했는데...

 

녹이는 주사 맞아도 원래 얼굴로 못 돌아가고

 

피부 흐물거리고

 

원래보다 더 꺼져서 할머니 된다는 소리에 녹이지도 못했습니다.

 

 

 

정확히 2월 18일쯤 맞았으니 이제 딱 6개월에 접어드는데요.

 

필러가 점점 아래로 내려오면서 얼굴이 사각형에 가깝게 되더군요.

 

이제 뭐 이 얼굴이 점점 익숙해지는 단계랄까요? ㅎㅎㅎ

 

그리고 필러 녹이는 주사 맞으면 필러만 녹는게 아니라 내 지방까지 태운다는 점 알고 녹이셔야 해요.

 

 

그리고 유튜브로 검색해 보니...

 

제가 맞은 필러는 뉴마리스 필러라 6개월 유지기간인데...

 

이게 사람마다, 필러 종류마다 유지기간이 다 제각각이더군요.

 

6개월이라고 해도 1년 2년 3년을 가는 사람이 있고....

 

많이 사용하는 부위(팔짜) 라고해서 잘 빠지는것도 아니고...

 

5년이 되었는데도 필러가 남아있더라고요.

 

고로 앞볼 필러 부작용??

 

더 나이 들어보인다.

 

얼굴 커진다.

 

앞볼 필러 하나로 전체적인 이미지가 완전히 바뀌어 아줌마 되었다.

 

녹이지도 못한다.

 

녹인다고 원래 얼굴로 못 돌아간다.

 

 

그리고 이건 엊그제 찍어보았는데요.

 

사진으로는 잘 안 잡혔는데...

 

6개월되니 많이 빠지긴 했습니다.

 

거의 다 빠진것처럼 보이시겠지만 그렇지 않아요.

 

제 얼굴은 누구보다 제가 더 잘 아니깐요 ㅠㅠ

 

처음에 넣었던 필러양보다 반 빠진거 같네요.

 

앞으로 1년은 더 있어야 거의 다 빠질까 말까 싶어요.

 

지금도 거울볼때마다 깜짝깜짝 놀랩니다.

 

앞볼에 필러를 넣으니 눈밑이 푹 더 꺼져보여요 ㅠㅠ

 

그러니 앞볼 필러 정말 신중히 생각하고 맞으세요....제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