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실비 도수치료 몇회 얼마까지 가능한지 고객센터에 확인했어요 도수치료 후 보험 가입 여부

한화손해보험 실비 도수치료 몇회 얼마까지 가능한지 고객센터에 확인했어요 도수치료 후 보험 가입 여부

반응형

마흔이 다 되니 아픈 곳이 하나씩 드러나기 시작하는데요. 자세가 좋지 않다고들 저보고 허리 좀 피고 다니라고 등이 굽었다고 뭐라고들 했지만 허리를 꼿꼿이 세우는 게 어찌나 어렵던지요. 평소 다리도 늘 꼬고 있고, 짝다리 짚기, 쭈그려 앉는 등 좌식 생활도 많이 했더니 작년부터 허리 및 골반 통증이 심해 척추측만증 및 일자목 진단을 받고 물리치료를 받으며 버티고 있는데요. 요즘 일을 하면서 무거운걸 많이 들었더니 허리가 나가버렸네요. 목부터 요통까지 이게 나아지지를 않고 병원에서도 물리치료만으로는 이제 효과를 볼 수 없으니 도수치료를 하자고 했습니다.


대게 도수치료 비용이 7~8만 원대인데 제가 다니는 곳은 워낙 도수치료로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1회 12만 원 하더군요. 저도 허리 통증이 다리까지 내려가 힘들어하시다가 도수치료 1회 받고 정말 좋아졌다는 분에게 소개를 받아 이 병원을 다니게 되었는데요.



도수 치료 비용이 너무 비싸지만 실비를 들어놓았기에 걱정이 없습니다. 그런데 약관을 봐도 몇 회 얼마까지 보장이 되는지 횟수가 정해져 있지 않고 도수치료는 처음이라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에 전화해 문의를 하였습니다.


한화손해보험 도수치료 비급여 특약



저는 무배당 실손보험으로 비급여 특약에 도수치료 350만 원이 들어있는데요. 이건 1년 단위로 350만 원까지 도수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횟수는 50회까지 가능하다고 하였습니다. 근데 치료를 받으면 갱신형이라 당연히 보험료가 올라갑니다. 이래서 실비를 꼭 들어놔야 합니다.
저는 현재 실비 14,800 원 내고 있는데요. 60회 납부를 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제가 질병 보장성 보험을 해지한 것인데요. 디스크에 관련된 보장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라 부랴부랴 보험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허리가 아픈 상태에서 도수치료 받고 나서 보험 가입하려고 하면 허리 담보 가입이 될까? 보험 하는 언니에게 카톡을 넣어보았어요.
그러니...


보험하는 언니에게 문의한 카톡 내용


도수치료를 받고 보장성 보험 디스크 관련해서는 가입이 어렵다고 했습니다. 상해의 경우는 상관없지만 말이죠.
ㅜㅜ 앞전에 8만 원씩 내던 보장성 보험 유지할걸.. 돈 없다고 해지한 게 후회되네요. 그럼 실비 들어놓으셨다면 도수치료 비용 걱정 마시고 치료 잘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